도시[섬기는교회]/교회[기초교회]

[스크랩]침 나오는 세계 각국의 크리스마스 전통 음식들

양선재 2014. 11. 30. 16:47

침 나오는 세계 각국의 크리스마스 전통 음식들 음식 / 피키캐스트 스크랩

2014/11/26 14:05

복사 http://blog.naver.com/rbskachlrh/220192465403

전용뷰어 보기

이미지 참조_lovethispic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어요!! 
오늘은 세계 각국의 크리스마스 
전통 음식들을 알아봅시다.
크리스마스에 거하게 여러 음식들을
먹는 곳이 많아서 제 눈에 제일 맛있어 보이는
전통음식들로 골라봤어요♥
프랑스 - 부쉬드 노엘
통나무 케이크라고도 하죠!
샴페인과 함께 먹는다고 하네요.
이탈리아계 미국인 - 7가지 생선요리
꼭 생선이 아니더라도 해산물로
7가지 요리를 해 먹는다고 합니다.
이탈리아 - 파네토네 
절인 과일을 넣은 동그란 크리스마스 빵.
스페인과 브라질 등 - 칠면조 요리
외국의 크리스마스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칠면조 통구이.
아르헨티나 - 비텔 토네
송아지 뒷다리 고기에 크림소스를 얹은 요리.
독일 - 크리스트 슈톨렌
아기 예수가 강보에 싸인 모습을 형상화하여
슈가파우더를 잔뜩 뿌린 건과일 케이크.
폴란드 - 바브카
건포도가 들어있고 럼 향기가 나는 빵.
호주 - 파블로바 
머랭과 과일, 휘핑크림으로 만든 디저트.
영국 - 오리고기구이
지금은 칠면조로 대체되고 있는 추세라는데,
원래 전통적으로는 오리구이를 먹었다고 하네요!
스웨덴 - 라이스 푸딩
계핏가루를 톡톡 뿌려먹는 달달한 쌀푸딩.
덴마크 - 애블레스키버
호두과자와 비슷한 방법으로 만드는,
달달하게 속을 채운 일종의 도넛.
로마니아 - 돼지고기 요리들
주로 돼지고기 음식을 식탁에 올리고 여러 종류의
소시지와 홈메이드 피클을 먹는답니다.
다 먹어보고 싶네요♥ > <
크리스마스 세계 일주 하실 분들 구합니다!





(판다곰님 글 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