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우금리]/ 8. 건강

[스크랩] 발크림-독일 게볼 발크림/GEHWOL Balsam, normale Haut )

양선재 2017. 2. 17. 15:17

[발크림추천]독일 게볼 발크림/GEHWOL Balsam, normale Haut

2016.11.23. 14:00
URL 복사 http://blog.naver.com/eunhea0525/220868735542

독일 여행갔을 때,
친구가 부모님께 이건 꼭 선물해드려야 한다며
추천한 게볼 발크림.

이름도 특이하고
게볼??게볼이 뭐야?
친구따라 산 제품이지만
정말 추천할만한 제품맞다!

GEHWOL Balsam, normale Haut 75ml



75ml의 크기는 이 정도.

저당시 6.25유로에 구입, 현재 인터넷으로 4유로가격에 공급하기도한다! 굉장히 저렴하면서도 기능성 좋은 발크림.


우선 정확한 제품의 기능을 알아보기 위해
공식홈페이지를 찾아보았다.
독일어로 잔뜩 써있긴 한데ㅠㅠ
도통 모르는 나는 번역기로 변역!

▼  ▼  ▼

포함 성분 : 멘톨, 로즈마리, 라벤더 천연 에센셜 오일

검증된 항균 물질이 냄새와 감염을 막아주고
발을 위생적으로 보호한다고.


우선 손등에 테스트를 해봐야지,
맨손 준비.

적당량의 크림을 취해주었다.

보시다시피
굉장히 얇고 가벼운 발림성.
흘러내린다거나
묽은 느낌은 아니다!

완전 흡수시켜줍니다.

조금더 가까이!
벌써 이렇게 흡수가 되다니,

우선, 호호바 오일이나 알로에 베라가 포함되어있어
은은하며 기분좋은 허브향의 제품이다.

또 구글을 참고하니 피부에 친화적인성분으로
만들어졌다고 하는데
정말 바르자마자 바로 흡수가되고
부드러우면서 보송보송한 느낌이난다.
전혀 끈적임도 없다!
또 제품 특성상
땀을 빠르게 흡수해 항상 쾌적하게 만들어준다고,

더 확대해서 찍어보았는데
전혀 끈적임이 느껴지지 않는다.
보송보송한 표면이 보일 정도.

제품 박스안에는
작은 설명서도 들어있는데


살펴보니,
내가 갖고있는 normale haut외에도
여러가지 다른 기능을 가진 제품들로 다양하다.
신기했던 건
차가운 발용, 열나는 발용이 따로있다.
(나 발 차가운데ㅠㅠ
제대로 알아보고 잘 사야지!!)

특히나
 게볼 normale haut 이제품은
발냄새, 세균제거, 땀흡수외에도
부종이나 발열감소에도 효과적인 기능을 한다고!

친구믿고 산 제품,
부모님께 사드리려 했는데
내가 야금야금 쓰고있다..ㅋㅋ

다쓰면 재구매 의사있음!